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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백 화장품 ‘루치온’ 스킨케어 출시미백 화장품 ‘루치온’ 스킨케어 출시 대한뉴팜이 웰빙사업의 일환으로 미백 화장품 ‘루치온’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루치온 주사, 신데렐라 주사로 유명한 코스닥 상장사 대한뉴팜 역시 화장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루치온 Skin Care'는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로션과 크림, 두 가지 기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대한뉴팜은 The Only Product에 의한 웰빙 사업부문의 지속적인 높은 성장과 마켓리더십 확보, 직접 병의원을 관리하는 유통구조 혁신과 고객 자산을 확보해 유통 네트워크를 강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에 의한 최적의 포트폴리오로 영업 시너지 강화, 핵심인재를 확보?육성하여 창조영업을 강화하는 인재경영의 내실화 및 생산성 제고를 통해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화장품 출시 역시 대한뉴팜이 웰빙 의약 처방 기술 노하우를 화장품으로 활용하여 단계적인 웰빙 라인을 구축했다고 볼 수 있다. 루치온 Skin Care 내 주요성분 중 하나인 베타글루칸은 기존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타제품 대비 80%이상 흡수율을 높였고, 글루타치온과 아데노신의 복합 기능성 성분이 피부 미백 및 영양공급 기능을 한다. 사업 다각화가 절실한 제약회사들이 활발하게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면서, 일반 화장품과 비교되는 차별성 및 효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2015.12.02 -
2015 3분기 높은 성장세 지속2015 3분기 높은 성장세 지속 ● 전년 대비 매출 28.9%, 영업이익 24.4% 증가 ● 수출 1,000만불 달성탑 수상 확정 대한뉴팜의 성장세는 2015년 3분기에도 계속됐다. 2015년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28.9% 성장한 66,955백만원, 영업이익은 24.4% 증가한 7,293백만원을 달성하였고, 영업이익율도 10.9%로 수익성이 수반된 질적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대한뉴팜은 이러한 성장세와 더불어 매출채권은 353백만원 감축, 차입금은 1,548백만원 감축하여 2014년말 대비 매출채권회전일은 33.7일 개선, 매출액대비 차입금비율은 43.5%로 11.2%p 감축되는 등 재무 안정화도 이루었다. 대한뉴팜의 전략은 건강한 삶, 행복한 사회, 따뜻함을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기본 충실, 핵심 강화, 현금흐름 중심, 선행관리를 통한 한계돌파, 선도적인 제품 출시, 창의적인 솔루션 영업을 통한 유통 커버러지 확대, 인재중심 경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혁신을 창출해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해외사업부의 수출 역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웰빙제품 중국시장 개척과 러시아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1,000만불 수출탑 수상이 확정되었다.대한뉴팜의 해외사업부는 1999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권에 처음 수출을 시작하여 지난 2007년, 5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비만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의약품을 러시아 및 CIS지역(구 소련권 독립국가), 베트남, 파키스탄, 쿠바 등 전세계 30 여개국에 수출하였다. 완제의약품 수출만으로 1,000만불 수출을 달성하였다는 점에서 그 품질 우수성을 해외에서 검증 받았다고 할 수 있다.2015.11.16 -
이버멕틴 펠렛제 “그랜멕틴 펠렛” 출시대한뉴팜의 뛰어난 펠렛제조기술로 탄생된 이버멕틴 펠렛제 “그랜멕틴 펠렛” 모넨신, 멜렌제스테롤 제제를 펠렛 제형으로 출시하여 특허 출원한 뛰어난 펠렛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뉴팜은 축우 및 양돈의 구충을 목적으로 하는 펠렛형 구충제 ‘그랜멕틴 펠렛’을 출시 했다. 그랜멕틴 펠렛의 주원료는 이버멕틴으로 가축의 각종 내, 외부 기생충을 효과적으로구제한다. 기생충은 그 자체의 피해도 크지만 각종 질병의 원인체를 매개하여 추후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입히는 원인이 된다. 기생충에 감염된 축우는 산유량 감소, 면역력감소, 사료효율 저하, 유질 저하, 백신 효과 감소, 지육율 저하 등 생산성 저하가 나타난다.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해 기생충 구충은 일 년에 두 번, 봄과 가을에정기적으로 투여할 것을 권장한다. 펠렛형 이버멕틴 제제는 소 등 대가축이 먹기 쉬운 모양으로, 사료 첨가를 통한간편한 투여로 농가의 노동력 절감 및 가축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장점이 있다. 우수한 펠렛 제조 기술로 탄생된 ‘그랜멕틴 펠렛’은 확실한 구충효과와 뛰어난 기호성을 나타내는 제품이다. 대한뉴팜은 그랜멕틴 펠렛 외에 이버멕틴 주사제 “그랜멕틴 주, 그랜멕틴에프 주” 로 효과적인 기생충 구제 솔루션을 농가에 제공하고 있다.2015.11.09 -
2015년 상반기 뜨거운 성장세대한뉴팜㈜, 2015 상반기 뜨거운 성장세 - 전년 반기대비 매출 32.8%, 영업이익34.0% 증가- 수출 1,000만불 달성탑수상 유력- 바이오사업부 4월부터 국내동물백신 제조회사에 배지 공급 시작 대한뉴팜의 높은 성장은 2015년 상반기에도 뜨겁다. 2015년 상반기 매출은 전년 반기대비 32.8%성장한 44,095백만원, 영업이익은 34.0% 증가한 4,820백만원을 달성하였고, 영업이익율도 10.9%로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이는 2011년 4분기부터 15분기연속된 지속 성장의 기록이다. 이러한 성장세와 더불어 매출채권은 869백만원 감축, 차입금은 598백만원 감축하여2014년말 대비 매출채권회전일은 28.3일 개선, 매출액대비차입금비율은 46.8%로 7.9%p 감축되는 재무 안정화도이루었다. 새로운 차원의한계돌파와 맞춤형 솔루션 영업체제를 구축하는 현장 혁신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의원별 가치 영업을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이에 근거한 대응 활동, 창조영업을 위한 성공사례 개발확산, 롤플레잉에 의한 디테일 능력향상 등 고객가치와 인재경영을 가시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부분적으로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해외사업부의 수출 역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2015년 상반기 실적은 전년 반기대비25.0% 성장한 6,068백만원을 실현하였고, 2014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000만불이상을 달성하여 수출탑 수상이 확실시 되고 있다. 바이오사업부 또한 중장기계획에 따라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 4월부터국내 동물백신 제조회사에 배지를 정기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들도 배지의 생산성, 안전성, 경제성을 인지하여 대한뉴팜의 배지를 생산라인에 적용하기위해 실험 중에 있다. 대한뉴팜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이미래에 대한 확신과 열망을 갖고, 신뢰와 존경을 받는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다짐함과동시에 회사의 미래를 열어나가기 위해 굳게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립 30주년의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하고 영속 가능 기업 달성을 위한 비전수립 및 중장기 계획을 구체화해 나아갈것이다.2015.08.17 -
세계 첫 천연 생약 오레가노 오일 유방염 연고 개발세계 첫 천연 생약 오레가노 오일 유방염 연고 개발대한뉴팜, 휴약기간 없는 에코제트 연고 대한뉴팜(주)(대표 배건우)는 세계최초로 천연 항생제대체제 오레가노 오일을 이용한 젖소 유방염 치료제 ‘에코제트 연고’를 출시했다. 오레가노 오일은 항염증, 항산화, 항진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입증돼 있는 천연물질이다. 50가지 이상의 유효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카바크롤과 티몰이 강력한 항균·항진균 작용을 하는 주요 성분이다. 이것이 젖소 유방염 주요 원인균인 황색 포도상구균(Staphylococcus aureus), 대장균(E.coli)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에코제트 연고’는 국내 임상시험을 통해 원인균 치료와 체세포 수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세계 최초로 오레가노 오일을 사용한 젖소 유방염 전문 치료제로 특허출원(특허 출원번호: 10-2015-0020676)을 마쳤다.천연 생약제이어서 잔류와 내성없는 휴약 기간 0일의 제품이다.대한뉴팜은 에코제트 연고 외에 유방염 치료제인 세파레겐, 시너제트를 젖소 유방염 치료 프로그램으로 도입해 유방염 치료에 전문적으로 나서고 있다. 젖소의 유방염은 젖소 질병 중 가장 많이 발생하며 체세포 수 증가, 유질의 저하, 유량 감소 등 경제적 손실이 매우 크다. 여름철에 발생률 높다.2015.08.12 -
2015년 1분기 영업이익 37.4% 상승대한뉴팜㈜, 2015년 1분기 영업이익 37.4% 상승 - 전년 동기대비 매출 33.5%, 영업이익 37.4% 증가 대한뉴팜의 높은 성장은 2015년 1분기에도 계속되고 있다. 2015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3.5% 성장한 20,922백만원, 영업이익은 37.4% 증가한 2,261백만원을 달성하여 2015년의 1분기를 높은 성장세로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는 Cash Flow 중심의 사업 체질로 변혁하여 총 자금수지 흑자를 실현하였고 대한뉴팜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가 높아지기 시작함과 더불어 인재중시 경영으로 대한뉴팜만의 매력을 증가시킨 것에 있다. 대한뉴팜은 2015년을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한계돌파의 해로 삼아 미래성장 엔진발굴, 독점적 Niche 탐색, 시장선도제품 개발, 창의적인 맞춤형 영업 솔루션을 통한 창조적인 성장을 이루며 성장과 수익성을 함께하는 내실 있는 최적의 제품 포트폴리오 구성, 자생력에 의한 투자재원을 확보하고 핵심을 강화하여 균형이 있으면서 기초가 튼튼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기회를 탐색하고 선도하는 조직이 되기 위해 혁신가형 의사와 공동창조 활동 강화, 산학 협동 및 핵심전문인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Open Innovation 체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미래를 준비하는 효율적인 연구체제를 검토해 비전을 구체화하고 사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실제 대한뉴팜은 개발/연구 전문 인력을 보강하고 개발-생산-마케팅-영업으로 이어지는 Cross-Functional 조직의 개발위원회를 운영하여 고객만족과 성장기회를 선도할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작년 2014년이 가치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한 해였다면, 올 2015년은 그 가치혁신을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시키고 전략적 상징성이 큰 한 해로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이 창조적인 고민과 함께 연결과 협력에 의한 시너지를 만들고 있다.2015.05.15 -
3년 연속 매출 및 영업이익 증가3년 연속 매출 및 영업이익 증가- 전년대비 매출 26.9%, 영업이익 32.6% 증가- 주사제 라인 확장 및 동물용 세포배양배지생산 설비 완공- 러시아 수출 47% 성장대한뉴팜의 약진이 계속되고 있다. 2014년 매출이 전년대비 26.9% 성장한 71,940백만원, 영업이익은 32.6% 증가한 7,906백만원을 달성하여 3년 연속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또한, cash flow 중심 경영이 전 부서에 정착됨에 따라 차입금과 매출채권이 감소되어 재무구조가 개선되었다. 대한뉴팜은 크게 3가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력사업인 제약 사업, 모 사업인 동물의약품 사업, 미래성장동력으로 추진하고 있는 바이오 사업로 구분되며, 작년에는 모든 사업부가 두 자리 숫자 이상 성장하여 의미있는 한 해였다. 제약사업은 The Only Product에 의한 웰빙 사업부문의 지속적인 높은 성장과 마켓리더십 확보, 직접 병의원을 관리하는 유통구조 혁신과 고객 자산을 확보해 유통 네트워크를 강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에 의한 최적의 포트폴리오로 영업 시너지 강화, 핵심인재를 확보?육성하여 창조영업을 강화하는 인재경영의 내실화 및 생산성 제고를 통해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의약품 수출실적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해외 수출은 대한뉴팜의 자랑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14년도 수출실적은 100억원이 넘었으며, 특히, 러시아에 단일품목으로 작년대비 47% 성장한 320만불 수출을 했다. 동물의약품사업은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자체 및 단체들과 협력하여 신제품을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미래성장동력으로 추진하고 있는 바이오사업은 작년 4월 동물용 세포배양배지 공장을 준공하고, 3분기부터 국내 생산 배지를 공급하고 있다. 인지도가 확대되고 테스트 후 품질을 인정받으면서 거래처가 확대되고 있으며 산학협력을 통해 세포 증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연구 개발도 하고 있다.2015.03.06 -
제약매출 성장세 가속화제약매출 성장세 가속화 지속적인 핵심제품 매출 증대를 통해 성장의 폭을 넓혀나가는 대한뉴팜 - 전년 동기대비 매출 24.4% 성장, 영업이익 43.4% 증가 - 시장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주사제 생산라인 확장 - 세포배양배지 생산라인 본격 가동 대한뉴팜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2014년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4.4% 성장한 51,926백만원, 영업이익은 43.4% 증가한 5,862백만원, 경상이익은 117.0%증가한 3,621백만원을 달성했다. 또한, 3/4분기 성과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액은 28.8%, 영업이익은 49% 높게 성장을 하였으며, 매 분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결과 매출액대비 차입금 비율이 18.2%p 개선되었으며, 매출채권 회전일은 55일 감축하였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전년 동기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 성장속도가 탄력을 받고 있으며 재무건정성이 개선되고 경영내실이 더욱 더 건실화되고 있다는 점이다. 당사는 건강한 삶, 행복한 사회, 따뜻함을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기본 충실, 핵심 강화, 현금흐름 중심, 선행관리를 통한 한계돌파, 선도적인 제품 출시, 창의적인 솔루션 영업을 통한 유통 커버리지 확대, 인재중심경영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혁신을 창출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군을 가지고 웰빙사업분야를 집중 육성시키기 위해 주사제 생산라인 공사를 마무리 짓고 이제 시장의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앰플과 바이알 주사제 공급이 가능해졌다. 또한,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세포배양배지사업은 올해 상반기에 월 35만 리터를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준공하고 본격적인 영업, 생산, R&D연구를 하고 있으며, 3분기부터 국내 생산된 배지를 바이오 기업에 납품하기 시작했다.2014.11.10 -
2014년 상반기 성장세 지속2014년 상반기 성장세 지속 - 전년동기대비 20.4% 성장, 영업이익 39.8% 증가- 빠른 속도의 재무구조 개선- 제약 로컬/도매 사업부 확대, 강화- 바이오 배지공장 완공 대한뉴팜의 성장은 2014년도 1/4분기에도 순항 행진으로 시작되었다. 대한뉴팜의 1분기 총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4% 성장한 15,672백만원을 달성하였으며, 영업이익은 39.8% 증가한 1,646백만원을, 경상이익은 83.7% 증가한 1,115 백만원을 실현하여 높은 성장성과 수익성을 보이고 있다. 핵심사업에 집중하고 수익과 현금흐름 중심의 경영으로 사업구조 및 성장의 질이 좋아지고 있으며, 채권회전일 감축, 차입금 감소로 재무구조 또한 빠른 속도로 개선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비만솔루션을 핵심으로 한 웰빙뷰티 분야에서 리더십을 강화하고, 직접 병의원을 관리하는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해 고객자산을 확보하여 유통네트워크를 강화시켜 나가는 것이 성장동력이다. 이와 같이 지속성장을 위한 유통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지난 3월 1일부터 제약 로컬/도매부문을 사업부로 확대, 강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로컬사업부는 웰빙제품을 핵심으로 하여 병의원과의 관계자산을 구축함으로써 동분야에서 당당한 선두업체로의 도약을 가시화 시켜 나가고 있으며, 도매사업부는 로컬사업부와의 사업시너지를 위하여 도매전용 품목을 개발하고 핵심 도매상을 육성하는 활동을 통해 회사 내 도매회사(Company in Company)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대한뉴팜은 바이오 배지공장을 완공하여 본격적인 생산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2014년 2사분기에 배지공장 시험생산을 통한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고객 맞춤형 바이오 배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앞으로 당사의 신성장동력인 배지 및 바이오 프로세스 핵심제품을 집중 육성하여 강소기업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2014.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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