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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성장하며 3분기 매출 1,479억, 영업이익 212억당사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분기 대비 약 18% 상승한 1,479 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영업이익 212억(영업이익율 14.3%)을 실현했다. 또한, 소송건의 승소로 인해 89억 환입 등으로 당기순이익 208억을 기록하여 전년 동분기 대비 48% 상승한 실적을 이뤄냈다. 지속 성장하고 있는 대한뉴팜은 미래먹거리 창출을 위해 개량신약, 바이오신약, 동물용의약품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4분기부터 내년 초까지 다양한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동물용의약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첫번째, 최근 출시한 제2형 당뇨 환자의 치료제의 가장 중심에 있는 DPP-4 억제제 중 테넬리글립틴성분의 단일제 ‘테넬틴정’과 복합제 ‘테넬포민서방정’이 출시되어 영업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테넬틴정’과 ‘테넬포민서방정’은 저혈당의 위험, 체중증가의 부작용이 없고 신장기능에 관계없이 복용가능하다. 두번째, 기존캡슐에서 복용편리성을 개선한 ‘제로비정’과 방풍통성산 제제인캠벨의 두배 용량인 ‘캠벨더블정’을 2023년 2월에 발매 예정이다. ‘제로비정’은 60mg, 120mg 두개의 제형으로 발매하는데 온도, 습도에 안정적으로 보관이 가능하고 형태로 복용 순응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캠벨더블정’은 기존 1회 4정 용법에서 1회 2정 용법으로 복용편리성을 증대시킨 의약품으로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번째, 기존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대한뉴팜의 건강기능식품 ‘DiNU’ 제품을 병원 판매로 특화시킨 ‘Dr. DiNU’를 11월에 런칭하고 4가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Dr. DiNU’제품은 대두에서 추출한 고순도의 포스파티딜콜린 ‘스파티딜콜린캡슐’, 아르기닌성분의 ‘슈퍼아르기닌포5000’,글루타민성분 ‘글루타민포 6000’, 아연을주원료로 한 ‘이뮨알파캡슐’이다. 기존 거래 병원에 ‘Dr. DiNU’를 유통하여 건강기능식품 매출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넷째, 상업동물뿐 아니라 반려동물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는 대한뉴팜은 반려동물전용 브래드 ‘디앙쥬’에서 피부질환·탈모개선 영양제 ‘RS-프로’를 4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RS-프로‘는 스테로이드와 같은 화학제가아닌 리조푸스 추출물과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2개의 순수 천연성분으로 피부와 피모 질환의 개선 효과와탈모부의 발모 촉진 개선효과를 나타냈다.2022.11.14 -
상반기 매출액 962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당사는 상반기 매출액 962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했다.영업이익은 127억원을 실현했고, 당기 순이익은 라이트팜텍 관련 승소로 인한 89억 원 환입 등으로 149억원을 기록하여 전년 동기 대비 67% 상승했다. 주요 제품의 매출 호조와 함께 영업이익율은 13%를 달성했다. 하반기에도 신규 사업으로 백신 유통을 추진하고 각 사업부별로 새로운 품목을 출시하여 매출 및 영업이익의 성장을 지속시킬 계획이다. 제약사업부는 하반기에 세가지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동물의약품사업부도 알트로노제스트 돼지용 호르몬 제품, 스트레스 완화제, 수산용스트레스 완화제를 출시하고, 올 5월에 런칭한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의 판매활동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2022.08.11 -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 런칭당사는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DiAnge)’를 런칭하고 그 첫 제품으로 복합생균제인 ‘UD 프로’를 출시했다.‘디앙쥬’는 대한뉴팜의 이니셜 'D'와 프랑스어 ‘천사, Ange'의 합성어로, 보호자들에게 천사인 ’반려동물‘과 그 반려동물들의수호천사라 할 수 있는 ’수의사‘를 위한 제품을 개발·공급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이다. ‘디앙쥬’ 브랜드로 나온 첫 제품인 ‘UD프로’는 ‘락토바실러스 크리파투스’외 5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으로, 출시 전 신장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견과반려묘 대상으로 진행한 8주 급여 시험에서 신장질환 개선효과를 확인하였다. 투여 후 2주 간격으로 확인한 혈액혈청화학검사에서 반려견, 반려묘 모두에서 BUN과Creatinine 수치 및 B/C ratio가 감소하였으며, 환축의 전반적인 피모, 행동 등의 전반적인 건강상태의 개선도 관찰되었다. 특히, ‘UD프로’는 농림수산식품부공인기관에서 시행한 내산성, 내담증성 및 장 부착능이 확인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별한 후, 특수 제법으로 제조하여 액상 상태에서도 냉장 보관시 장기간의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UD프로‘는 액상제품으로 사료나 간식에 체중에 따라 3~8방울만 뿌려주어 급여하기 때문에 시중의 분말 또는 캡슐형 제품들에 비해 급여의 편리성과 거부감 없는 급여를할 수 있는 장점을 갖는 제품이다. 나아가 당사는 반려동물 전문의약품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고 있으며, 연내 항구토제, 심장사상충 예방약, 항진균제 및 NSAIDs 제의 반려동물전문 의약품과 췌장기능개선제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2022.05.24 -
1Q 매출 456억, 영업이익 71억 달성당사는 2022년 1분기 매출액 456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6%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7.6% 오른 71억 원을 기록했고 당기순이익은 소송건에 대해 대법원상고 기각으로 승소가 최종 확정되어 소송관련 충당금 약 90억 원 환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1% 상승한 116억원을 기록했다. 인체의약품 사업은 오미크론 확산에 따라 항생제 및 호흡기 질환 품목 매출이 늘어나고, 강점을 갖고 있는 주사제 품목의 성장으로 약진했다.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비만관련 품목 매출이 올라가고 있어 하반기에도 성장세가 예상된다. 동물의약품 사업부에서는 툴라스로마이신 항생제 제품을 출시하였고, 하반기에는 알트로노제스트 돼지용 호르몬 제품, 스트레스완화제 ‘팸디제로’, 수산용 스트레스 완화제 ‘아쿠아루치온’을 출시할 계획이다. 산업용동물뿐 아니라 반려동물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해외수출은 자사 동결건조 주사제 ‘리포라제’가 주력시장인 동남아를 넘어 중남미 및 중동에서 수요가 증가하고있으며, 최근 이란 및 페루 등록을 완료하고 3월에 첫 선적을마무리해 수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인체 및 동물의약품 등 전 사업부문의 고른 성장으로 매출 성장세를 보고 있으며 주사제 품목의 해외 수요 증가로 글로벌 시장 확장을 통한 실적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2022.05.13 -
신규 CI 공개...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 도약 비전 공유대한뉴팜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 공개 새로운 심볼은 대한뉴팜의 이니셜 ‘D’를 생물의 기본 단위인 세포가 뻗어나가는 모습으로 형상화했으며, 영문명은 New Pharm에서 Nupharm으로 변경하여 발음 변화없이 한 단어로 만들었다. 1984년 창립한 대한뉴팜은 동물용 사료첨가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인체의약품, 동물의약품, 바이오,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영유하는 코스닥 상장 중견 제약바이오 회사이다. 지속 성장하고 있는 대한뉴팜은 지난 10년간 연평균 성장률 15%로 2021년 매출 1,665억 규모이며, 2015년 ‘천만불 수출탑’ 수상 이후 매년 100억 이상 수출을 하고 있다.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대한뉴팜 산학연센터를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준공하고 화성 중앙연구소와 오송 바이오연구소를 판교로 이전하여 사업부간 시너지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올해 향남제약공업단지에 위치한 본사에 새로운 연구동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새로운 CI 와 함께 캠페인추진을 통해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며 따뜻함을 나누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회사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공유했으며, 이를 위해 지속 성장이 가능하도록 각 사업부의 미래성장동력 발굴과 핵심역량을 키우는데 집중하고 있다. 2022.03.29 -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자사몰 ‘디뉴’ 정식 오픈대한뉴팜의 건기식(건강기능식품)브랜드 ‘디뉴’가 온라인 자사몰을 정식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디뉴’의 온라인 자사몰은 신제품인 ‘디뉴파라오틱스’와 ‘디뉴폴리스’와 기존에 대한뉴팜에서 전문 유통되고 있었던 ‘아스코르빈산’과 ‘MSM’도 리뉴얼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유통한다. 이번 정식몰 오픈을 통해 디뉴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뢰있는 건강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자사몰은 PC뿐만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게 건강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간편한 결제를 통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장기간 꾸준히 섭취해야하는 건강기능식품을 매번 구매하지 않고도 자동 결제와 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대한뉴팜은 "영양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능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겠다."는 슬로건하에 계속해서 고품질, 고기능성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할 계획이다. 자사몰 오픈 기념으로 2월 한달간 ‘디뉴폴리스’를구매한 회원에게 동일 제품 하나를 더 제공하고, 리뷰 작성 고객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 제공 행사를 진행중이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2022.02.07 -
이중잠금 이중캡슐 유산균 디뉴 ‘파라오틱스’ 출시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define nutrition)’에서 ‘파라오틱스’를 출시했다. 파라오틱스는 국내 최초로 이중캡슐 제형을 적용한 제품으로 ‘캡인캡’ 기술을 적용하였다. 유산균을 담은 캡슐을 장용 코팅으로 감싸고 천연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캡슐로 한 번 더 감싼 캡슐 속에 캡슐을 넣은 제형이다. 기존 유산균만 코팅한 제품과 달리 이중캡슐을 통해 유산균의 장 도달률과 생존률을 높였다. 내 캡슐에는 다니스코사의 특허 유산균 4종(La-14, Lpc-37, Lp-115, BI-04)과 장정착률이 우수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균은 물론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배양물(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사균체(파라바이오틱스)까지 캡슐에 모두 담았다. 사용된 유산균은 여러 임상 연구를 통해효능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효능을 나타내는 균 수를 모두 투입하였다. 외 캡슐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골드키위분말은 기존 정제된 프리바이오틱스와는 차별화되어, 천연 키위 자체를 그대로 분말화 시킨 것으로 식이섬유는 물론 유용한 비타민,미네랄과 같은 유용성분을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동결건조키위분말 섭취 시 장내 유익균증식이 되는 점이 임상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다. 디뉴 파라오틱스에 적용된 이중캡슐 기술이 시차를 두고 위와 장에서 붕해 됨에 따라 성분이 적절한 부위에 작용하는 유산균 효과 극대화하였다. 기존 건강기능식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제형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향후에도 dual-release 기술을 적용하여 기능성 원료도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로 하고 있다. 디뉴 파라오틱스는 1일 2캡슐 섭취로 50억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고 유산균 전용 용기 사용으로 간편하게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다. 디뉴 파라오틱스와 디뉴폴리스 등 디뉴 건강기능식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뉴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dinu)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건기식 시장규모는 4조9,805억 원으로 2019년 대비 6.6% 성장했다.특히 유산균 시장 규모는 8,856억 원으로 전년(7,415억원)보다 19% 커지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에선 올해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걸로 전망한다.2021.11.22 -
3Q 영업익 전년比 12% 증가한 221억 원 달성2021년 3사분기 누적 영업이익 221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 성장했다고 11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매출액은 10% 오른 1,256억원을 기록했고, 당기순이익은 140억 원으로 123% 증가했다. 모든 재무지표가 개선되었으며, 그중 안정성지표인 유동비율이 179%로 42.8%p 개선되었고, 부채비율이 96%로36%p 감소하였다. 제약사업부는 새롭게 출시한 이상지질형증복합제 ‘뉴토젯’과 국내 독점 판매중인 탄수화물흡수억제제 ‘미그보스필름코팅정’으로 매출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내년에는 당뇨병치료제인 DPP4억제제 계열의 제네릭을 포함하여 당뇨약물 라인업을 준비중이며, 계획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매출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 define nutrition)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브라질산그린 프로폴리스와 비타민C 조합한 이중복합기능성 프로폴리스를 시작으로 영국 DSM 아스크로빈산 3g, 미국 OptiMSM을 출시했으며, 11일 국내 최초 캡인캡 기술을 적용한 유산균 ‘파라오틱스’를 런칭한다. 동물사업부에서는가축의 세균성 호흡기질병 치료제인 ‘트랙스주’에 대한 품목허가를 올해 출시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제품은 2019년 하반기 특허 만료로, 국내 제조업체에서도 생산, 판매가 가능해졌으며 툴라스로마이신의 시장 규모는 특허 만료 전 30억 시장에서 약 90억 규모로 증대된 제품이여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약, 동물 의약품, 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가계획대로 출시되고 있다. 4사분기도 목표를 달성하여 2021년한 해를 잘 마무리 할 것이며, 더 나아가 3개년 목표 달성을 위해 관리, 영업, 연구, 생산직 인재 채용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2021.11.15 -
기능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 ‘디뉴’ 런칭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 define nutrition)를 8월17일 론칭했다. 기능에 집중한 가장 이상적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슬로건의 디뉴 건강기능식품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https://smartstore.naver.com/dinu?) 제약사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기능에 집중한 디뉴 브랜드 제품은 구강 항균 기능에 집중한 츄어블 타입 프로폴리스 제품 디뉴폴리스 출시를 시작으로 장까지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 제품을 올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100% 아스코르빈산과 100% MSM 제품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할 예정이다. 지속 가능제품에도 집중하여 포장재를 100% 생분해 가능한 얼스팩을 적용하였고, 운송용 포장재 등도 친환경 소재들을 적용하였다. 별도의 설명서나 리플릿 제작도 최소화하고 디지털 소재를 최대 활용하여 환경에 대한 배려도 확대하려고 한다.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기능에 집중한 제형 및 소재 개발을 통하여 영양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할 뿐만 아니라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2021.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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