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인터넷 온라인 비즈니스 강화
2005.01.19
|
---|
대한뉴팜은 2005년 들어와 새롭게 개편된 국영문 회사 인터넷홈페이 지(www.dhnp.co.kr)를 정식 오픈하였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수려한 디자인에 의한 시각적 홍보효과 의 극대화는 물론, 회사 전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 컨텐츠를 제공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위한 분야별 건강정보의 제공, 사 업부별 편리한 제품검색 기능, 인재파일 구축을 위한 입사지원 시스 템 및 협력사를 위한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보다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다.
특히, 대한뉴팜은 일반적인 제약사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사내 온라 인 까페를 장착하여 사내 동호회 활성화 및 직원들간의 커뮤니케이 션 활성화를 도모 하였다. 그동안 대한뉴팜은 사내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꾸준히 해왔으며 이를 통하여 건전한 기업문화 창달을 추구하여 왔는바, 금번 온라인 사내까페 개설이 본사와 공장 사원들 간의 교류와 보다 발전적인 기업문화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하였 다.
또한 영업관리 및 영업정보의 통합과 공유를 위한 세미SFA(Sales Force Automation)시스템을 장착하여 영업사원 개개인의 기본적인 영업관리를 영업사원 스스로 온라인을 통해 수행하고, 통합된 정보 를 관리자와 경영층이 동시에 모니터링하여 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 도록 하는 새로운 개념의 사내 인트라넷을 구축 하였다.
대한뉴팜의 세미 SFA시스템은 영업사원 개인관리에 있어서 저비용 고효율을 실현한 것으로 기존 제약업체들이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는 것처럼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영업에 필수적인 영업사원 개개인의 영 업관리 항목을 장착하여 영업사원들이 보다 쉽게 적응할수 있도록 하 는 온라인 시스템이다.
즉, 대한뉴팜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이 주목받는 것은 기존의 홈페이 지와는 달리 세가지 온라인 시스템이 통합 구축되어 운영되어진다는 점 이며, 대한뉴팜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하여 보다 적극적인 온 라인 홍보와 함께 부서별 온라인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하고, 영업력 증강은 물론 사원들의 화합을 실현시키는 사내문화 창달을 통하여 제 약시장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나갈 계 획이다.
한편 대한뉴팜은 2003년부터 비만관련 마케팅 사이트로 다이어트팜 (www.dietpharm.co.kr)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