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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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채용

대한 뉴팜의 인재채용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해 진행됩니다.

  • 입사지원서 작성
  • 서류 전형
  • 면접일정 통보
  • 1차 실무진 면접
  • 입사완료
  • 입사일자 및 연봉 등 최종 확인
  • 최종합격 통보
  • 2차 임원진 면접

최종면접의 결과는 홈페이지 채용결과 확인을 통해 안내합니다.(최종합격자는 유선통보 병행) 입사시 준비하여 제출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최종학력 성적(고졸자의 경우 생활기록부) 및 졸업증명서 사본 각 1부
  • 전 직장 경력증명서 및 원천징수영수증(경력자 대상) 각 1부
  • 자격증 사본 각 1부
  • 가족관계증명원 1부
  • 주민등록등본 및 반명함판사진 각 3장